only one - u.know

래몽래인도 양파고 ㅋ

요즘 연예인들 ㅋ 수많은 과거 글ㅋ동창 증언글 ㅋ

과거 사진에서 양파인거 증명되고 ㅋ

깡패니 일진이니 욕설이니

알고보니 얼굴 다 갈아엎은 성형인조인간이니 뭐니 난리이지만 ㅋ



그런건 정윤호 과거 앞에서

다 아무것도 아님요 ㅠㅠb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감쪽같이 속아서 빠질했지 뭐야 ㅋ^^;;;;;;;;;;;;;;;;;;;;;;;


2005년-2006년에 티비 돌리다가 한 예능에서 춤추는거랑 비쥬얼만 보고 

우와 마초남에 나쁜 남자!!!!!!! 같애 ㅋㅋㅋ

오우 멋있어 새끈해 브라보 ㅋㅋ

 

존나 내 이상형이다 ㅠㅠㅠㅠㅠㅠ 라고 ㅋ

긍까 후덜덜한 냉미남 외모에 섹시함 + 남자다워서 좋아했는데ㅋ



아래 사진들 처럼 ^_T

 

 

 

 

 

1-2년 뒤.... 과거 글들과 사진들을 우연히 접하고 ....



또르르...


아이고 맙소사 내가 속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떠날 사람은 떠나세요ㅠㅠ겉모습이 다가 아님 ㅠㅠㅠㅠㅠ





그럼 한 번 보시죠ㅋ  

내가 다른 사진들은 하드용량 때문에 다 지웠지만

정윤호 과거 글과 과거 사진은 절대 안지움<- ^^*






지금으로부터 13년전,  

sm 연습생 시절에

탁월한 비쥬얼과 미래 비전으로(빠순들 안목 스고이 ㄷㄷㄷㄷ)

이미 팬까페가 생긴 시절

거기에 글을 남긴 방년 16세 소년 정윤호 ㅠㅠ 

베이비파우더향 나는 애기 정윤호의 과거 글임^^







 

정말 귀엽네엽 ^^ 우리 윤호 그랬쪄엽 ^^

 

 

 

 

 

 

 

 

 

 

 

 

 

 

 

 

 

 

 

 

 

 

우리 윤호도 오늘 하루 좋은 일만 있기를^^ *윤호팬의 주술*


 

출처: 윤갤

 

 

윤호야 미안 ㅜ.ㅜ

 

이렇게 꼬꼬마 어린 너를 보고도

 

내눈에는 니가 남자로 보이니 ㅋㅋㅋ

 

어쩌니???

니가 죄가 많은 남자라 그래 ㅋㅋㅋ

 

원래 수니의 기본마인드가 오빠는 나보다 더 좋은 여자 만나세요 라고 하던데

 

아무리 봐도 나보다 더 괜찮은 여자는 없는것 같아ㅋㅋㅋ

 

정윤호 내 남자 하자 (~~짱돌 날아올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