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기사 사진

 

 

 

 

 

 

 

 

 

 

 

 

 

 

 

 

 

유노윤호, 국회도서관 홍보대사 위촉’깨끗하고 지적인 이미지’ 지식공유와 적합


[서울신문]


한류 아이돌스타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국회도서관의 지식공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회도서관(관장 황창화)은 19일 오전 국회에서 유노윤호의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고 위촉패 및 평생열람증 등을 수여했다.  


유노윤호는 앞으로 국회도서관이 시민사회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식공유사업의 사회적 확산을 위한 지식공유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국회도서관은 이날 보도자료에서 “유노윤호는 전자정부 및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깨끗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대중에 널리 알려져 있어 국회도서관이 추구하는 지식공유 사업의 가치에 부합한다”고 선정 사유를 밝혔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81&aid=0002486907

 

 

팬아트

 

 

 

 

 

 

 

 

 

 

 

スーツなママCQさんとゆのさん(∵)
(∵*)「ママヒョン!スーツじゃん!珍しい!」
(*マωマ)「俺のことはいいから…ゆの、じっとしてて…」
d(>.<*)「ヒョンやっぱりカッコイイ///」
(*マω|「前向いて歩きなさい!」

정장인 엄마 CQ씨와 유노 씨(∵)
(∵ *)"마마횽은!정장이잖아! 신기하다!"
(*마 ω 마)"나는 좋으니...유노, 가만히 있고…."
d(>.<*)"형 역시 멋진///"
(*마 ωl"전진하며 걸어라!

ㄴ 이건 tama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私の周りのユノペン、今日こんな顔してたはず\誇らしげ/
내 주위 유노뻰 오늘 이런 얼굴하고 있었던 것 자랑 /

ㄴ 이건 umino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트윗 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복오 있_다
l 'ωーิ)

 

 

 

출처 : 윤갤 및 기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