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1) 대륙별 참여국


① 아시아 : 한국,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만, 사우아라비아,마카오, 필리핀

② 북미 : 미국, 캐나다

③ 중남미 : 멕시코, 페루, 푸에르토리코, 칠레, 아르헨티나

④ 아프리카 : 모리셔스

⑤ 오스트레일리아 : 오스트레일리아

⑥ 유럽: 독일

⑦ 기타 국제팬연합




(2) 최다참여국


① 한국 : 10,320 KG

② 중국 : 9,960 KG

③ 일본 : 5,500 KG

④ 그밖에: 6,596 KG




(3) 지구상 7개 대륙 중 남극대륙을 제외한 6개 대륙 23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참여

 


개중에는 우리에게 친숙한 나라의 분들도 많이 있고, 우리 귀에 조금 낯선 나라도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모리셔스 공화국이라는 좀 낯설지만 멋진 이름을 가진 나라에도 윤호의 팬은 존재하네요. 허허헣!

중남미에도, 아라비아 반도에도, 어디에나 윤호의 팬들이 있습니다.ㅋㅋㅋ



(3)-1. 중국

리스트 정리하면서 중국팬들의 개인 참여도를 보고 놀랐습니다. 한국과는 많이 닮은 성향인 듯하면서 다른 점이 그런 것인지.

중국이 힘을 내면 화력이 정말 무섭다는 건 누구나 다 알지만, 어떤 거대한 것을 볼 때 덩어리로 보는 것과 하나하나 들여다보는 것은 정말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고 해야할까요.

이렇게나 많은, 윤호에 대한 한사람한사람의 열정과 사랑이라는 깨알 같은 입자가 모이고 그들이 저렇게 거대한 화력을 만들어낸다는 걸 새삼 실감했습니다. 그 힘은 수없이 작은 홀씨 같은 애정이 모여 거대한 산을 이룬 것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저 많은 개인참여를 보고 정말 가슴이 따뜻해졌어요. 중국언니짱짱걸;ㅅ;bbbb



(3)-2. 일본

제가 이번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일본팬들의 참여입니다.

일단, 일본은 팬질방식과 서포트 분위기가 한국이나 중국과는 전혀 다른 나라라는 것을 우선 인식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본 쪽 분위기나 소식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이번에 쌀화환 모집 당시 일본에서 얼마나 많은 일들이 있었는지 아실 것입니다.


예를 들어 봅시다. 소위 모 유명 네임드 2인 팬블로그의 경우 2인팬이라는 명분으로 많은 양의 각종 자료를 모아 하루에도 여러번씩 업뎃하며 수급하는 방식으로 독자를 늘린 후 슬슬 윤호 안티성향으로 인식되는 게시물을 올리고 멤버 한 명(여기서'멤버'란 윤호 한 명만을 지칭하며 다른멤버 개인팬은 전혀 공격하지 않음)을 좋아하거나 섬기는 걸 배척하고, 공격해서,궁극적으로는 개인팬을 기지팬(안티팬ㅋㅋ)으로 몰아 배싱하고 집단으로부터 따돌림 당하기 싫으면 윤호만이 아닌 다른 멤버도 빨아주면서 2인 빠질을 하라고 억지로 꾀어왔죠. 이 블로그 주인의 경우 윤호개인팬 험담을 일부러 동방신기 자료, 윤호의 단독 정보 게시물의 문단과 문단 사이에 끼워 넣어 블로그 독자들이 서포트 루머와 윤호팬 험담을 읽지 않으면 안되게 만든 악질인데,본인이 자칭 그룹팬이라면서 당당하게 윤호온리팬'만' 호기롭게 거부하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일본 윤호팬사이트들의 활동을 방해하고 공격해왔습니다.


네, 어디서 보던 짓이죠? 한국의 거지=윤호안티인 동숲 판다들이 했던 짓 그대로입니다. 윤호의 인터뷰나 발언을 선별해서 올리고 왜곡하면서 여론을 조성하는 방식조차 거지들과 쌍둥이와 같습니다. 간단합니다. 본진이 '바로 거기'거든요.


이 사이트는 네임드 블로그 명성을 악용하여, 쌀화환 모집을 제대로 하지 못하도록 일본의 윤호 팬사이트의 마스터 트윗과 블로그를 염탐(stalking)하다가 공지글이 올라오면 즉시 공지 내용 저격, 마스터 개인 저격, 윤호팬덤 험담, 대담하게도 에이벡스&SM재팬 사무국까지 걸고 서포트에 대한 거짓말까지 유포 해왔습니다.


이미 야왕 이전부터 있었던 일입니다만, 일본에서는 윤호의 개인 활동에 힘을 실어주지 못하도록 타멤버본진빠들이 2인빠를 자청하며 여론몰이를 하고 한국과 일본 사이의 물리적 거리감과 윤호가 외국인이라는 심리적 거리감을 이용해 다량의 정보를 왜곡해왔습니다. 자신의 본진이 따로 있고 각자 본진을 위한 속셈이 있기 때문에, 정치질을 하면서 엄청난 방해공작을 해왔다는 것입니다. 지금 일본의 윤호 팬덤이 받는 고통은 5인 시절 윤호 팬덤이 겪었던 수준의 고통과 흡사하다고 하면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렇게 누적된 윤호에 대한 안티 행위는 아이러니하게도 참을성 역치가 매우 높은 일본 개인팬들을 자극해서 결국 저렇게 피곤한 환경에서 5.5톤이라는 엄청난 수량이 모이게 된 결과를 가져왔다고 봅니다. 야왕의 2배가 넘어요. 이번에 전체 화환 총량이 야왕x1.6 이상 모였는데, 일본은 그 평균수치를 훨씬 상회한다는 것은 시사할만 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솔직히 제 감상으로는 일본에서 5톤이 아니라 50톤은 모인 것 같은 의미로 느껴지네요.

일본의 윤호팬들 정말 애썼습니다. 고생하셨고, 힘내주셔서 고마워요.



(3)-3. 한국

한국팬들에 대해서는…참 징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도 역시 야왕 때보다도 더 늘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 왜 팬이 줄지도 않지요ㅡ,.ㅡ 팬이 줄어들면 마지막에 남는 놈이 임자가 되어 정윤호 차지할 확률 높아진다고 침흘리는 반도언니들 많은데 세월이 가도 그 확률은 점점 더 줄어드는 듯한…그런 느낌적 느낌이. 헤헤.





(4) 반드시 거론해야 할 일


저 리스트에서, 정말 대단한 것이 뭔지 아십니까?



저 리스트를 분석해보면,

 


단 한 사람도,


야왕 때 개인적으로 쌀화환을 세웠던 팬들 중


단 한 사람도


1년 사이에 이탈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한국도 중국도 일본도.


이렇게나 세상에 널린 많은 아이돌들, 어린남자들(ㅋㅋㅋㅋㅋ), 온갖 달콤한 떡밥이 널리고 널려서 탈덕이니 휴덕이니 난리라더니

한 명도 윤호를 배신하지 않고 다들 이번에도 와서 기꺼이 윤호를 위해 화환을 세웠어요.

한국도, 중국도, 일본도, 아시아 팬들 누구도 이탈 안했습니다. 그 사람들 전부~ 다~ 왔어요.


와 대단하다 이 의리있는 인간들 같으니.ㅠㅅㅠ



그리고 저런 사람들 팬으로 둔 윤호 진짜 대단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의미론 오래된 부부(!!)같은 우리사이. 부부가 오래되면 사랑보다 정과 의리라는데 그게 더 대단하지 않습니까?

사랑은 호르몬 작용에 의해 의지와는 상관없이 식을 수 있지만, 정은 함께 겪은 세월만이 만들어줄수 있고, 의리는 본인의 의지로 지켜가는 거니까요.




감동한 나머지 뻘소리 죄송;;;;





(5) 거짓말입니다.


…사실은, 저 위에 제가 거짓말 한게 있어요.(바로 자백)

야왕 때 개인참여자 거의 대부분이 이탈없이 다 돌아왔지만


딱 한 명이 빠졌더군요.


자신의 블로그에 한일 윤호팬덤 까기와 루머 등 악성글을 싸는 자칭 2인팬인 어떤 아주머니 한 분이요.

이분도 니챤에서 좀 유명한 아주머니인데.

그 아주머니는 작년에 야왕때 개인 참여했었던 전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다른 자칭2인빠들과 어울리더니

급기야 유체이탈 화법을 사용하면서 "한국의 쌀화환을 참여하지 말라", "악성팬들이나 하는 짓이다" 라고 거짓말을 하며 적극 불참운동을 해댔습니다.


그 불참운동 덕택에


일본인 참여도는 2배가 되고


그 아줌마 딱 한 명만 빠졌더라고요^_^





(6) 의리와 정과 열정에 대하여


결론은 한국팬도 해외팬들도 사랑스럽고ㅋ 대단합니다ㅋㅋ 윤호와 가까운 곳에서, 먼곳에서 10년 째 윤호를 응원해주는 분들의 기원과 응원의 힘으로 윤호가 이렇게 잘해가고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마음으로 항상 감사합니다ㅋㅋ


기원의 힘은 강합니다. 팬분들 응원과 사랑의 힘으로 윤호가 이 무더운 날씨에 아프거나 탈력하지 않고 호랑이 기운 내면서 부디 무사하게, 건강하게 드라마 잘 찍고 꼭 드라마와 무석이 대박나길 함께 기도해욤. 히힣






뉴비의 열정, 올드비의 정과 의리로 묶인 애정충만한 팬들 모두 가지고 있는 대단하고 복도 많은 남자 윤호야 댜릉햄.

그리고 열정과 정이 넘치고 의리쩌는 대단한 윤호팬들도 댜…댜릉.




출처 : 윤갤

 

사이다 먹은 기분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