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비기친구가 윤호 너무 멋있다면서
친히 타이핑을 해서 보내주었기에(..) 번역해봤어!

윤호부분 및 인터뷰만 번역했고, 윤호의 인터뷰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부분도 번역했어.

매끄럽게 좀 의역했음.
그거 참고해주고 봐염!!



****

동방신기 이상의 결혼.

데뷔 당시부터의 염원이었던 "돔 투어"라는 목표를 실현 해, 현재 전국 투어 중인 동방신기 윤호와 창민.

큰 꿈을 목표로 스스로 실현하는 힘과 라이브에서 하룻밤,
수만명 의 사람들에게 꿈을 주는 파워를 가진 두 사람이 '결혼'이라는 꿈에 대해 지금 느끼고 있는 것을 진지하게 말해 주었다.


*****************************************************

윤호 :「자신이 제대로 『지킬수 있다』라고 생각할 때 결혼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윤호:「행복과 슬픔을、자신뿐만 아니라 모두가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이상(理想)」


윤호: 「결혼은 rainbow」

******************************************************

"동방신기에게는 여러가지의 여름송이 있는데요, 이번『OCEAN』으로 올해 여름을 신나게 고조시키면서,
즐겁게 보낼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생각합니다). 저희의 나이에 맞는 리듬의 스타일리시한 곡이라고 생각합니다"(윤호)


비트의 효과가 있는 댄스넘버의 신곡 OCEAN'에 대해 이야기 하는 윤호와 창민.
그 커플링곡이 "Wedding Dress". BeeTV의 드라마 "최상의 프로포즈"의 주제가이기도 한이 곡은 바로 이번 호의 FRaU의 테마와 딱 겹친다.
그러나 봄에 릴리즈된 앨범 "TIME"은 히트 차트의 상위를 달리고 현재 데뷔 때부터 목표였던 전국 5대 돔투어가 한창 진행중이다.

개별적으로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 해 배우 로서도 높은 평가를 얻고있다.

그런 비약(飛躍)을 계속하는 동방신기의 두 사람에게 과연 '결혼'은 현실적인 것일까?

"두분과 결혼하고 싶은 여성은 많아요"라고 말하자 "할까요?"라고 상냥하고 포용력이있는 웃는 얼굴로 대답하는 윤호와
"우리들에 대해서 너무 좋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라고 겸손,부끄러워 하는 창민.
대화 반응 에서도 각각의 개성이 전해져 온다.

"주위의 친구들이 슬슬 결혼하는 나이니까요. 결혼은"축복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안심'을 얻는다는(마음의 안정을 얻는다는) 감각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에는 책임이 따르죠.
자신이 제대로" 지킬 수 있다"고 생각했을 때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윤호)

27세의 윤호와 25세의 창민. 지금의 심정이다. 결혼 자체는positive로 생각하고 있다.


"밝아지지 않을까 상상합니다. 아티스트로서 해외에서의 활동도 많습니다만,
결혼하는 것이 일반적인 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여행도 많이 하고 싶어요.
물이 보이는 공원 에서 산책을 하거나. 동방신기로서는 스태프나 친구을 무엇보다 소중히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안되지만,
결혼을 하면 가장 첫번째로 지키지 않으면 안되는 것은 저의 부인이 됩니다.
연애의 연장에 결혼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가장 처음으로(무조건) 지킨다」라고하는 것이 연애과 다른 부분 일까. "(윤호)



옆에서 듣고 있던 창민이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 서로에게 어떤 여성이 결혼상대로 좋을까?

"직업을 갖고 있는지는 어느 쪽이라도 좋습니다만, 윤호의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편하게 해주는 여자가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창민)

"좋네요!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는 것으로, 저는 스트레스가 해소 될 거예요.
여성이 밝게 이야기 하면 기뻐요.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해질거예요.

창민에게는 밝은 여성이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창민은 침착하니까요,
그 에너지 이상의 밝음을 가진 여성이 있으면 좋겠어요.
성격은 다른 부분이 있어도, 가치관이 함께하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해요. "(윤호)



이상의 여성에 대해서 조금 더 이야기해주실 수 있나요?


“최근 나이가 들고(웃음) 기본적으로는 같아도, 제 안에서 변해온 일도 있습니다만,
곁에 있는 것만으로 치유되는, 그런 사람이 좋습니다. 그리고 행복과 슬픔을 자신뿐만 아니라 모두가 공유 할 수있는 여성입니다"(윤호)

평온과 공감이든 적극적으로 사는 가치관의 공유이든, 무엇보다 마음의 연결이 중요하다는 두 사람의 stance가 보인다.
프로포즈와 결혼식에는 어떤 이상을 가지고 있을까?


"저는 결혼식을 두번으로 나누어 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교회와 자연이 가득한 섬에서 먼저 두 사람이 그 다음 주에 모두와 함께.
둘만의 이야기를 만들고 주위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는 이미지 입니다. "(윤호)


미래의 파트너에 대한 애정을 말하는 눈동자의 빛은 매우 아름답다. 아티스트의 감성과 표현력에서 더 멋진 말을 해주었다.


"결혼 후에는 지금까지 성장해온 자신과는 또 다른 자신이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가족을 만들고 책임을 갖게 되기도 합니다.
결혼은 새로운 경험을 하는 스타트 이고" 다시 태어나는 "이라고 생각합니다."(창민)

"좋은 말을 했네요~. 저는 결혼은"rainbow"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다양한 색을 동시에 보지만, 예를 들면"나는 빨강이 좋아' 라고하는 것은 자신이 결정하죠.
그렇지만, 자신은 모르는, 여러가지 색을 보는 것이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있는 여성이 볼때에는, 제가 알고 있었던 색이 다른 색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로부터의 색이 좋은 형태로 섞여 " Rainbow이다!"라고 할 정도로 아름답게 된다면 멋진 일이네요"(윤호)

 

 

정말 글은 이렇게 좋은데

훠수니 댓글에 짠~내가 난다 ....ㅋㅋㅋ

 

 

 

 

 

출처 : 윤갤

 

우리 윤호 50대도 너무 이르고 진갑에 결혼하는걸로 ㅋㅋㅋㅋ

 

댓글에 

 

독거노인도 추천하고 있던데 ...ㅋㅋㅋ

결혼식장에 뱀 풀어놓는다는 처자도 있고 ㅋㅋㅋㅋ

"우리 윤호 꼬옥 결혼해야 하나 " 라고 묻지를 않나 ㅋㅋㅋㅋ

어쩜 좋아 우리 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