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26, 본명 정윤호)가 SBS 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연출 조남국 조영광)에 캐스팅됐다.

최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배우 권상우와 수애가 주연으로 캐스팅된 드라마 '야왕'에 캐스팅을 확정하고,

조만간 대본 리딩과 촬영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야왕'은 박인권 화백의 만화 '대물-야왕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는 여자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남자의 사랑과 배신과 욕망 등을 그린다.

'야왕'은 '추적자'의 흥행을 이끈 조남국·조영광PD가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옥탑방 왕세자'의 이희명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드라마의 제왕' 후속으로 내년 1월 초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03년 동방신기 리더로 연예계에 데뷔한 유노윤호의 연기자 변신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유노윤호는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맨땅에 헤딩'에서 정극에 처음 도전했으며 이후 KBS 2TV '포세이돈'에 특별출연하기도 했다.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2120423092392747&type=1&outlink=1&utm_source=dlvr.it&utm_medium=twitter

 

 

윤호야 날아~오르자 ...

 

ㄳ이 너무 조용하구나 ...

 

윤갤에서 하는말이

기자도 부지런하고 ...빠수니도 부지런한데 ...ㄳ 만 지금 쳐 자고 있단다 ㅎㅎㅎㅎㅎㅎ

ㅄ 들 일처리 하는 꼬라지 보면

ㄳ발 기사를 쳐 내라 ...빨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