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예전에 유투브로 갤에 올렸던 영상인데요...
얼마못가 저작권에 걸려서 삭제 되었었어요ㅠㅠ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찾고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긴 영상이지만 플짤로 만들어 다시 올립니다.

이제 일주일후면 한국말로 노래 부르는 윤호를 콘서트에서 볼수 있겠네요.

사랑하는 윤호야...
내 자랑스럽고 소중한 스타 윤호야.......





윤호야 ....

정말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

한국말 하는 우리 윤호

한국말로 노래하는 윤호

보고싶다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는것이 무엇인지 가르쳐 준 내 스타 

윤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