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과거 연애 이야기는 너무 사골이라 다들 아는 거고...ㅋㅋㅋㅋ
아놔 우리 윤호 진짜 너무 진지하게 대답하니까 엠씨들이 더 귀엽다고 놀리는데....
저러니 놀릴맛이 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윤호 진짜 진지하게 대답하는데 그게 더 귀엽고 웃겼긔..ㅋㅋㅋㅋ
엠씨들 계속 놀리다가 윤호의 진지함에 윤호같이 진지하고 정직하고 착한 사람이 정치인 되야 한다고 급훈훈하게 마무리..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고 엠씨들도 울 윤호 너무 우쭈쭈쭈 이뻐하는게 보여서 좋다.
그렇다고 또 이런 스케줄 잡으란건 아닙니다!!! ㅗ^^ㅗ

.
^^

 

출처 : 윤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