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내가 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행에서 여성패션잡지 보다가 이 옷 이쁜데-버버리 프로섬 아마도 여성옷 ㅋㅋ- 

여자옷같네 ;ㅁ; (본인은 비싸서 못사입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윤호가 입은거 보고싶다 ;ㅅ;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앳스타일보고 뙇!!!!!!!!!!!!!!!!!!!!!!!!! 이게 베스트컷같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즈화질 주의 ㅠㅠ 고화질 누군가가 올려주겠지..<-


아래는 여자모델이 입은 버버리 프로섬 2014 s/s 코트 ㅋㅋ

 

인터뷰중에서 기억나는건 ㅇㅇ


-윤호는 장손이라 연휴에 광주에 다녀왔고

촬영 이틀 후가 생일이라 29번째 생일에 가족과 미역국을 먹고 친구들과 조촐한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ㅇㅇ

(그래서 가족과 미역국 먹고 파티 즐거웠닝 ^___^)



-윤호 曰 "열심히 계획했던 것들을 마무리 짓고 2단계로 접어들고 있는 과정이다.

이제는 앞으로의 꿈을 구체적으로 세우는게 목표다.

내 꿈은 열아홉 살 때와 바뀌지 않았다. 단지 좀 더 구체화되어 가고 있을 뿐이다."

 

 

출처 : 윤갤

 

 

이~~오빠 왜~이러세요 정말 ㅠ.ㅠ

아레나 그 오빠 맞으세요 ????

 

핑쿠 옷이 여자 모델 사람보다 더 잘어울리면 어쩌자는 건지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