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수니들 소리 듣는것도 재미있다

나를 보는 듯한 ㅋㅋㅋ

 

연기하느라 화낸건데도 미안해 하고 ...

 

 

 

 

 

인근 일산 웨스턴돔에서 보인 윤호 열정적인 무대매너에 그만 넋을 잃고 쳐다보았습니다.

 

5일밤을 샌 정윤호인데도 그 순간 연기집중력은 지금의 시청률에 비할바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더 응원하게 됩니다. 그렇지않은 현장을 너무 많이 봐서인가봅니다.

 

시청률이 낮은 드라마라고 해서 그 작업조차 헛된것은 아닙니다.

 

서로 그저 인연이 아니었을뿐이라고 위안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정윤호의 타고난 열정에 최고의 격려 박수를 보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그가 밝다는 것입니다. 성장통이라고 표현할만큼 그는 밝고 건강한 미래지향적 친구였습니다.

 

가까이서 본 그는 진실되고 최선을 다하는 열혈청년입니다.

 

그가 이 드라마를 통해 성장통을 잘 겪어내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긴 긴 활동무대에서 정윤호는 이제 시작이니까요.

 

예전에 맨갤에 올라왔던, 관계자분 블로그에 있는 글

 

 

 

호기심 많은 정윤호때문에 고생 ㅋㅋ 하신 재욱님 ㅋㅋㅋㅋ

 

선배앞에서 쫄아있는 정윤호 

그래도 궁금한건 물어보는 정윤호  
이 수니 십덕 터진다 ㅋㅋㅋ

 

 

출처 : 애정촌

 

생존신고는 해야 할것 같아서 ...

그럼  나는 열투 닥투를 위해 ...이만 총총

 

파란색 글자는 애정촌이랑 아무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