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 u.know

 

 

 

 

모자에 과자 넣기는

 

 

 

 

 이제 식상하잖아요

 

 

 

그냥 손만 좀 뻗으면

 

 

들어가는거잖아요

 

 

 

 

 

유노윤호 팬들의 독착정 선물주기 방법은?

 

 

편지에  양면테이프를 붙혀서

 

 

 

 

 

 

있는힘껏 날리기!

 

 

윤호의 표정이 "이게 뭐여?"라고 말해주는거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쩌네요

 

 

 

 

 

 

스타일리쉬한 윤호의 공항짤

일년전이나 일년후나 신발이 똑같네예 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긴 정말 잘생겼단 말이예요 ㅋ

아주 훈훈하다 훈훈해 

 

출처 : 다음텔존 뮤직방